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호치민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4/ 게시물 - 141 / 2 페이지 열람 중

'베트남살이' 게시판 내 결과
'해외여행' 게시판 내 결과
  • 호치민 사이공 동물원 SAIGON ZOO

    베트남에 살면서 의외로 가볼만한 장소가 바로 사이공 동물원입니다. 물론 ‘의외로’ 말이지요.가족들과, 연인과 정말 할게 없을때는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입니다.혹은 저처럼 카메라 하나 들고 땀 뻘뻘 흘리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걸 좋아한다면 의외로 가볼만한 장소입니다.1군에 위치해 있는데, 자동차를 몰고 가기에는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으니 그냥 Grab을 이용하던지 택시를 이용하던지 하면 됩니다.저같은 경우는 카메라 하나 목에 걸친 채 뽈뽈이 하나 몰고 나가는걸 좋아하는 성격인데,오토바이 운전중에 베트남 스러운 풍경을 보게되면 그자리에…

'맛집탐방기' 게시판 내 결과
  • 호치민 최고의 BUN BO HUE 맛집을 찾아가다

    저번에는 호치민 최고의 Pho 맛집을 찾아가봤고 대만족을 했으니, 이번에는 Bun Bo Hue 맛집을 또 찾아가 봤습니다.( Pho 맛집 링크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최강의 PHO 전문점 :: PHỞ HÒA PASTEUR )사실 Pho는 외국인들에게 제일 유명하지, 베트남 사람들은 Bun Bo ( 고수없는 고기국물 국수 ) 종류나 Bun Rieu ( 고수없는 고기국물 국수 + 맘똠 소스 투척으로 꼬릿한 맛이 매력 ) 종류를 훨씬 더 선호하거든요.Pho는 그냥 집에서 대충 끓여먹어도 되는 음식이고, 집집마다 고유의 맛이 잘 살아나는…

  • 호치민 푸미흥에서 호떡을 맛보다

    호치민 푸미흥에 언젠이지부터 호떡 장사가 생겼더라구요.한국에서 먹는거 처럼 가염버터 이빠이 녹여서 튀기듯이 굽는건 아니라가정적인 맛이 나지만, 그래도 길거리에서 이렇게 먹을 수 있는건 꽤나 좋네요가격은 한개 500원이었나 천원이었나…. 어쨋든 한국 가격 받을려고 합니다 ㅋㅋㅋ그래도 가끔씩은 들러서 먹게 되네요 ^-^

  • 호치민의 깔끔한 베트남 음식점 :: 냐항응온 ( NHÀ HÀNG NGON )

    베트남 골목골목을 누비며 길거리음식을 찾아 헤메는 것도 좋고,어딜가나 있는 좌판에서 한끼를 해결하는 것도 좋지만,조금만 경험이 쌓이면, 이제 제대로 된 베트남 요리를 먹어보고 싶은 때가 있습니다.그럴때 가볼만 한 곳입니다.한글로는 냐항응온이라 적혀 있지만, 그대로 읽으면 베트남 사람을 절대로 알아듣지 못합니다 ㅠㅠ그냥 지도 보여주고 가는게 제일 좋습니다.여기는 외국인 뿐만 아니라 베트남 사람들도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가격대도 그리 비싸거나 하지 않고, 해산물 위주라기 보다는 베트남의 가정요리 위주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 …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