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도장깨기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장깨기

전체 5 건 - 1 페이지

[베트남 로컬]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바인세오 ( Banh Xeo ) 전문점 :: 반세오46A

 베트남 로컬 맛집이 뭔지 한번에 보여주는 그런 곳입니다.멋들어진 디자인도 없고, 그렇다고 실내환경()이 좋은것도 아니고그냥 노상에서 쉴새없이 구워내는 바인세오와 스프링롤 가지고 오랜세월 버티고 있는 맛집이에요.베트남 하면 스프링 롤이랑 바인세오인데, 괜찮은 …

[중식] 저렴한 호치민 차이나 타운의 만두요리 거리 - 하까우 ( hā gáau )

베트남에는 이미 오래전 부터 중국의 입김이 많이 닿아 있었고, 화교들도 일지감치 자리를 잡아 차이나타운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어떻게 보면 안좋은 쪽으로 잘 어울리기도 하는군요.중국 특유의 쓰레기가 넘쳐나는 길거리와 더러운 위생상태 그리고 끊임없는 소음공해는 이에 못지않…

[한식] 호치민 괸당집 - 술을 파는 요리점

장사가 잘되시는지 2군 타오디엔과 7군 푸미흥 지역 두군데에 가게를 내시고 영업을 하는 괸당집입니다.집이 푸미흥 근처이기도 하고, 톡방에서 칭찬이 자자하길래 한번 방문을 해보았습니다.사장님께서 삼겹살에 혼술도 가능하다고 하시길래 맘편히 그냥 방문했는데 생각이상이어서 꽤…

[베트남 로컬] 베트남의 밀크티 가게들

커피샵이 웬 명물이냐 라고 할수도 있지만, 날씨가 상당히 무더운 열대지방에서 발달한 밀크티 기반의 가게들은 상당히 괜찮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습니다.대표적으로 콩카페 ( Cong Cafe ), 코이 밀크티 ( KOI ), 공차 ( Gong cha ), 카티낫 ( Kati…

[베트남 로컬] 하노이 스타일의 Pho 전문점 - 퍼 딘 3( Pho Dinh 3 ) :: 호치민 7군

퍼 ( Pho )는 베트남 사람들에게 있어서 일종의 소울푸드입니다.우리니라 사람들이 입맛없고 몸이 안좋으면 흰죽에 김치를 먹는 것 처럼베트남 사람들은 몸이 웬지 으슬으슬 하면 따끈한 퍼를 한그릇 하지요.아, 그러고 보니 북쪽 하노이쪽의 퍼와 남쪽 호치민 쪽의 퍼는 상당…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