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에서 맛있는 맥주가 그리울 땐 ? :: EAST WEST BREWING CO.
본문
이전 글에 시이이이원한 한국식 생맥주를 마셔보았다면
( 참조글 : 얼어붙을듯한 생맥주의 위엄 :: 봉구비어 )
이번에는 와인 못지않은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IPA 전문점 입니다.
1군 한복판에 자리잡고 있는 그 이름하여 East West Brewing Co. 되겠습니다
특유의 그 쌉싸름한 맛 때문에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도 많지만, IPA를 즐기는 분이시라면 없어서 못먹는게 Ale류의 맥주인데, 여기는 고맙게도 그런 에일 종류를 수십가지나 쌓아놓고 팔고 있습니다.
그것도 자기네들이 맥주를 만들어 가면서 말이죠.
|
|
자기들 브랜드로 베트남 전역에 술 팔아먹고 있는 몇 안되는 브랜드 이기도 합니다.
저 사진에 나오는 거대한 스텐 통마다 맥주가 한종류씩 있는데, 그게 벌써 1,2층으로 꽉꽉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맥주가 훨씬 향이 풍부하고 맛이 진합니다. 병이나 캔에 들어있는 일반 시장품하고는 천지차이더라구요.
술이 맛이 있으려니, 역시 안주도 맛이 있습니다. 안주라고 하기에는 퀄리티가 좀 높네요.
요리도 꽤나 훌륭합니다.
대부분 와인이나 맥주에 매치가 잘 될만한 구성으로 요리들이 있어요.
|
|
딱 하나 단점으로는 가격이 베트남 가격이 아닙니다 ㅎㅎ
외국인 대상으로 장사를 하다 보니, 혼자서 요리 하나에 맥주 두세잔 마시면 이미 3만원 정도 나가는 가격 구성입니다.
퀄리티에 비하면 절대로 비싼건 아니구요.
마셔라 죽어라가 아니고, ‘뭔가 좀 맛있는걸 먹은거 같다’ 라는 느낌이 그리우시다면
여기에 오는것은 아마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
첫댓글 포인트
첫 댓글을 작성하는 회원에게 최대 100포인트 이내에서 랜덤으로 첫댓글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지뢰폭탄 포인트
지뢰폭탄이 총10개 매설되어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여 지뢰폭탄을 발견하면 최대 500포인트 이내에서 랜덤으로 지뢰제거 보상포인트로 지급합니다.
행운 포인트
댓글을 작성하면 1% 확률로 최대 500포인트 이내에서 랜덤으로 행운의포인트를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