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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4

WilliamCho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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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2일 휴대전화가 먹통이 된 60대 남성.
고장이 났을까, 수리센터와 대리점을 찾았습니다.
먹통 이유는 자신의 SKT 휴대전화가 계약 해지됐기 때문이라는 것.
더 황당한 건 자신 명의의 또 다른 전화, KT 알뜰폰이 새로 개통됐다는 점입니다.
이런 일이 빚이진 날, 이 남성의 계좌에서는 현금 수천만 원이 모르는 사람에게 이체됐습니다.
천만 원씩 모두 다섯 차례, 피해액만 5천만 원에 달합니다.

이를 확인한 자녀들이 경찰에 신고하고 은행에 지급정지를 요청했습니다.
[피해 남성 가족/음성변조 : "아버지는 그렇죠. 많이 허탈해하시고, (추가 피해) 지금부터 이제 그걸 알아봐야 해요."]
가뜩이나 최근 SK텔레콤의 해킹 사태로 보안 문제에 대한 불안감이 큰 상황.

WilliamCho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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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한 수순이긴 하지만, 저런식으로 말하는건 무덤파는거라고 봄. 같은 뜻이라도 '원인 조사중' 같은 느낌으로 이야기 하고 보상문제는 뒤로 미뤘어야지 에잉

WilliamCho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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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당첨자 나온지 1시간도 안됨

지금 당장 유심사러 밖으로 나가기 ㄱㄱ

WilliamCho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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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예상했던대로이긴 한데 씁쓸하네. 개나소나 다 피해자인척 하는거 막기 위해서 '진짜 피해자'를 찾아내는 작업은 필요하긴 하지만 이걸 밖에서는 알수가 없다.
일단 중립은 박아야 겠지만, 이것도 표현의 문제 정도가 아닐까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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