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미흥에 있는 꽤나 괜찮은 분보회 맛집 Bún bò Vỹ Dạ Xưa > 맛집탐방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베트남] 푸미흥에 있는 꽤나 괜찮은 분보회 맛집 Bún bò Vỹ Dạ Xưa

  • - 별점 : 평점
  • - [ 0| 참여 0명 ]

본문

맛있는 분보회를 먹으러 맨날 1군에만 가다가, 우연히 푸미흥에도 꽤나 괜찮은데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Bún bò Vỹ Dạ Xưa 라는 가게입니다.


fdac5f20891cfac49653647996505f7c_1706930602_225.jpeg
 

다른 추가 메뉴는 없고 오로지 분보회만 팔고 있는데, 고명의 종류에 따라 조금씩 다른 버전을 내놨네요.


그 중 제일 고명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것을 시켜 봤습니다.


fdac5f20891cfac49653647996505f7c_1706930644_8076.jpeg
 

저번에 1군에 있는 맛집이랑 비교했을 때


여기는 국물이 좀 더 진하고 맛있습니다.


대신 고명의 종류와 질은 1군쪽이 훨신 나아요.


 


하지만 총점을 따진다면 동점을 주겠습니다!!!


꽤나 괜찮네요.


오늘 또 먹으러 갑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전체 20 건 - 1 페이지

[베트남] 사이공 맥주 전문점 :: Bia Hơi Hà Nội - quán 134

 이 집도 프랜차이즈 처럼 그런데인가 봅니다.요리도 굉장히 다양하기도 하고, 또 희안한것도 있으면서제일 자랑거리는 사이공비어를 피처로 파는게 특이한거 같아요 https://maps.app.goo.gl/qofh9KSSehuMhjum7 제가 간 …

[한국] 우리나라 최고의 물회 :: 광안리 '포항물횟집'

처음에 여기 갔을때는 멋모르고 부모님의 손에 이끌려 갔었고 그냥 와 맛있다 정도의 느낌이었는데,나이가 들어보니까 전국 어느 물회집을 가도 여기만큼 맛이 나오는데가 없었습니다.그 유명하다는 진짜 포항 지역의 물횟집을 가도, 뭐 이상한 초장국물에 밥이랑 회를 말아주는 듯한…

[한국] 광안리 레드빈 눈꽃빙수 (원조)

이게 추억 보정이 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광안리 살면서 처음 눈꽃빙수 종류가 나왔을 때 가장 먼저 먹었던 집이고또 그만큼 맛있게 먹었던 집이라 그런지는 모르겠는데벌써 십몇년 동안 살아남아 있다는 거 하나만으로 맛은 보증이 되지 않을 까 합니다. 여기 남자…

[베트남] 숨은 베트남식 백숙집 - Phu Yen Quan

음… 이걸 이름을 뭐라해야 할까 고민하다가 베트남식 백숙이라고 일단 표현은 했는데,사실은 베트남식 치킨 Hot Pot ( 탕류 or 샤브샤브 류 ) 이라고 합니다.죽순과 버섯이 잔뜩 들어간 시골의 닭백숙이에요 ㅎㅎ이런 식입니다. 원조는 베트남 깡 시골인 푸옌의 맛이고,…

[베트남] Q7 아파트 상가의 일본 정식집

 이게 원화로 16000정도의 가격인데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네요.특히 메인요리인 찹 스테이크와 일본식 생선구이가 진짜 좋네요.다행히 아파트 상가에 있어서 자주 가 볼거 같습니다.아!! 그리고 채소 볶는거 참 잘 볶아요 ㅎㅎㅎ외국에 오래살다보면 채소를 많이 못먹어…

[베트남] 푸미흥의 IPA 전문점 Mr.Craft

저는 일반 생맥 Draft beer 보다는 에일종류를 좋아합니다.베트남에 살면서 가장 만족스런 부분 중의 하나가 여러종류의 에일을 맛볼수 있다는 거네요.몇년 전까지만 해도 괜찮은 에일을 마시려면 1군까지 나가야 했었는데, 어느 사이엔가 푸미흥에도 괜찮은데가 생겼습니다.…

[베트남] 또 다른 스타일의 맘똠 식당 : Bún Đậu Hẻm Đậu

수많은 체인점을 가지고 있고 학생들을 주 대상으로 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입니다.꾸준히 다들 영업을 잘하는 만큼 맛도 꽤나 괜찮은 축에 속합니다. 맛은 하노이 쪽에 조금 더 가까우면서도 맘똠에 찍어먹는 내용물들은 좀 더 다양합니다.그리고 가격이 싸요!! …

[베트남] 정통 중국식 양꼬치 전문점 :: BOSS 양꼬치

스타일과 모든 양념 메뉴는 중국식인데 간판은 한국어음... 아마 조선족이 낸 가게일까요 아니면 중화요리에 빠싹한 한국인이 낸 가게일까요어쨋든, 꽤나 쾌적하고 맛있는 중국식 양꼬치 집이 푸미흥에 생겼습니다.코로나 이후 많은 가게들이 자빠지고 새로 생기고를 반복했는데, 이…

[베트남] 아주 특이하고 맛있는 BBQ 새우 핫 팟 :: Lẩu tôm 5 Ri ( Shrimp Hotpot 5 Ri …

맛있는걸 먹으려고 한시간 반을 운전해서 가야만 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너무 멀다고 궁시렁 거리면서 갔는데, 한입 딱 먹고 나서는 '와 ㅅㅂ 안왔으면 후회할 뻔!!' 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비엔호아 ( 빙화 ) 에 있는 오래된 맛집입니다.( 이 말은 주차하기 정말 힘들…

[베트남] 열람중푸미흥에 있는 꽤나 괜찮은 분보회 맛집 Bún bò Vỹ Dạ Xưa

맛있는 분보회를 먹으러 맨날 1군에만 가다가, 우연히 푸미흥에도 꽤나 괜찮은데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Bún bò Vỹ Dạ Xưa 라는 가게입니다. 다른 추가 메뉴는 없고 오로지 분보회만 팔고 있는데, 고명의 종류에 따라 조금씩 다른 버전을 내놨네요.그…

[베트남] 호치민 최고의 BUN BO HUE 맛집을 찾아가다

저번에는 호치민 최고의 Pho 맛집을 찾아가봤고 대만족을 했으니, 이번에는 Bun Bo Hue 맛집을 또 찾아가 봤습니다.( Pho 맛집 링크 ::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최강의 PHO 전문점 :: PHỞ HÒA PASTEUR )사실 Pho는 외국인들에게 제일 …

[베트남]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최강의 PHO 전문점 :: PHỞ HÒA PASTEUR

꽤나 거창한 제목을 갖다 붙였지만, 사실은 정말 단순하게 말해서 겁나게 맛있는 Pho를 팔고 있는 작은 베트남 식당입니다.하지만, 누차 말한대로 겁나게 맛있습니다. 베트남 와서 먹어본 퍼 중에 가장 맛있는 퍼가 호치민에 있는거 같네요.1군에 있는  P…

[베트남] 호치민 푸미흥에서 호떡을 맛보다

호치민 푸미흥에 언젠이지부터 호떡 장사가 생겼더라구요. 한국에서 먹는거 처럼 가염버터 이빠이 녹여서 튀기듯이 굽는건 아니라가정적인 맛이 나지만, 그래도 길거리에서 이렇게 먹을 수 있는건 꽤나 좋네요가격은 한개 500원이었나 천원이었나…. 어쨋든 한국 가격 받을…

[베트남] 제법 괜찮은 타이 음식 전문점 – SOM THAI

베트남과 타이는 앙숙이라고들 하던데, 이상하게 타이 음식점은 제법 많은 편입니다. 마치 우리나라에 숱하게 들어와 있는 일본 음식점들을 보는 거 같은 느낌이지요.그리고, 놀랍게도 제법 현지의 충실한 맛을 그대로 들고 베트남에 들어와 있습니다. 가장 대표…

[베트남] 어린양 뒷다리 통구이 전문점 – CỪU NƯỚNG NHẤT THỦY PHONG ( GRILLED LAMB )

베트남에는 여러 종류의 가축들이 살고 있고 이를 이용한 요리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의 하나가 바로 어린 양 구이입니다. 해외에서는 Lamb이라고 하죠 다 큰 성체의 양은 Mutton 이라고 하는데 냄새가 쩔어서 일반인은 먹기 힘들지만,어린양은 Lamb은 고유…

[베트남] 호치민의 깔끔한 베트남 음식점 :: 냐항응온 ( NHÀ HÀNG NGON )

베트남 골목골목을 누비며 길거리음식을 찾아 헤메는 것도 좋고, 어딜가나 있는 좌판에서 한끼를 해결하는 것도 좋지만,조금만 경험이 쌓이면, 이제 제대로 된 베트남 요리를 먹어보고 싶은 때가 있습니다.그럴때 가볼만 한 곳입니다.한글로는 냐항응온이라 적혀 있지만, …

[베트남] 베트남에서 가장 한국스러운(?) 짜장면 맛집 – 청룡각 :: BLUE DRAGON

베트남에 짧게 여행오시는 분들이야 그러려니 하시겠지만, 사실 베트남에 장기체류하게 되면서 간절히 생각나는것 두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한국식 치킨과 한국식() 중국집의 요리들이지요. 이전에 푸미흥에서 괜찮은 중국집…이라기 보다는 중국요리 레스토랑을 발견…

[베트남] 호치민에서 맛있는 맥주가 그리울 땐 ? :: EAST WEST BREWING CO.

이전 글에 시이이이원한 한국식 생맥주를 마셔보았다면 ( 참조글 : 얼어붙을듯한 생맥주의 위엄 :: 봉구비어 )이번에는 와인 못지않은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IPA 전문점 입니다.1군 한복판에 자리잡고 있는 그 이름하여 East West Brewing Co. 되겠…

[베트남] 얼어붙을듯한 생맥주의 위엄 :: 봉구비어

베트남에도 1년에 4계절이 있습니다. 그냥 여름, 더운 여름, 아주 더운 여름, 조금 덜 더운 여름.이렇게 말이죠 ㅠㅠ그러다보니, 열심히 일을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면 맥주 생각이 간절할 때가 있습니다.차디찬 얼음 잔에 생맥주를 가득 따라서 꿀렁꿀렁 쉼없이…

[베트남] 호치민에서 만나는 숯불 + 생고기의 조합 :: 삼원 숯불고기 전문점

확실히 저는 맛집을 찾아내는 재주는 없지만, 제 지인분들은 맛집만 골라서 집어내는 어마어마한 재주를 가지고 있는것이 분명합니다.마침 고기가 먹고싶던 찰나, 척 하면 척 하고나오는 추천은 정말 하나같이 맛집 밖에는 없더군요.이번에는 호치민 푸미흥에서 숯불갈비를 …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