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문화-밤문화-접대] 베트남의 성문화 트렌드. 슈가대디? 슈가베이비? 원조교제?
본문
암만 좋은 말로 표현하고 포장해도 결국은 그냥 원조교제에 가까운 만남들이 트렌드입니다.
대도시일수록 이런 경향은 더욱 더 두드러지며, 연인과의 관계에서 생활의 도움을 받아야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자연스런 현상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정상적인 생활'이라고 했는데, 당연히 과소비, 명품, 고오급 화장품 이런걸 다 제외하고 그냥 건전하게 살아가는 생활을 말합니다. 그런생활을 하려고 해도 남자친구의 금전적인 도움이 없으면 아예 생활 자체가 불가능 한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베트남, 특히 대도시에서는 이런 원조를 받는 만남이 대부분입니다. ( 방값이 더욱 더 문제가 되거든요 )
아무리 건실한 학생이고, 여대생이고, 일반인이라고 하더라도 말이지요.
어떻게 보면
으아 저게 뭐야 ㅠㅠ ㅉㅉ 동남아 수준 뭐 이런식으로 생각할 수 도 있지만,
조금 더 사실적으로 말해보겠습니다.
1. '아니 나 사랑하면 이정도는 사줄수 있는거 아니야?' 이런게 없는 관계
연인관계인 이상 '서로 돕고 산다' 라는 인식이 강해요. 그래서 때로는 남자가 여자에게 얻어먹고 기둥서방이 되기도 하지요.
그래서 베트남 여성분들은 나이차이가 좀 있는 남성을 선호합니다.
동갑내기 만나는건 어릴때나 학생때나 하는거구요.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사람들은 자연스레 자신이 원하는 경제력이 있는 남성을 찾아갑니다.
그 결과가 '나이차이가 좀 나는 커플' 이 되는 거구요.
그리고 이런 모습들을 밖에서 본다면 '원조교제' 처럼 보일수도 있지만, 그렇기 보다는 그냥 베트남 여성들이 커버하는 나이대의 범위가 굉장히 넓은 겁니다.
그리고 나이가 많든 적든, 남자친구는 여자친구를 많이 도와줘야 하구요.
2. 갑질연애가 없음
나랑 잘려면 내 말 잘 듣고 내 기분 비위 잘 맞춰라 이런게 없는 대신
막연히 '돈을 쓰니까' 내말을 잘 들어라 같은 개념도 없습니다.
얘네들은 연인관계에서 서로에 대한 의무 라는게 굉장히 강하고 뚜렷합니다.
좀 더 나아가 부부간의 의무 라는 것도 마찬가지죠.
살림하고, 요리하고, 청소하고, 사랑하며, 육체관계도 가능하면 서로 즐겁게 맞춰나가려고 하고, 여자친구네 집( 처가 )에도 적극적으로 개입하고 도와야 하는 그런 좀 옛스런 의무가 잔뜩 남아 있는 곳입니다.
갑질연애? 아니요, 그딴거는 없습니다만 빡센 의무가 잔뜩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3. 연애할 때의 이런 마인드가 남자에게 인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네 당연한거지요. 경제력이란게 가미되었을 때 연애관계는 구매관계랑 비슷해집니다.
베트남 여성들은 자신들의 이런 행동이 외국인에게 상당히 잘 먹히는 상품이란걸 아주 자아아아아알 알고 있어요.
그러니, 이 아가씨들은 조금이라도 좀 더 손쉽게 경제력 있고, 나이차가 그나마 많이 나지 않으며, 바깥에 내놔도 좀 더 괜찮은 그런 남자를 '고르기'위해 아둥바둥합니다. 네 여기서부터 제목에 언급한 원조교제? 슈가대디? 슈가베이비? 뭐 이런 영역과 겹치게 되는것 같아요.
실제로 베트남의 페이스북, Zalo 등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앱에서는 슈가대디 슈가베이비 관련 모임이 많습니다.
페이스북 시스템에서 차단을 하고 블록을 걸어도, 단시간에 빨리빨리 헤쳐모여를 반복하면서 멤버를 그대로 끌고가는 모양새 입니다.
이런식으로 운영진들이 마담 뚜처럼 하고다녀서 그렇습니다
결국 이런데 들어있는 여성들은 손쉽게 남자 만나고, 소소한 꽃뱀같은 여성들이에요.
뭐 좀 더 적나라 하게 말하면, 거의 오픈보도방 수준이죠.
아예 이렇게 한번에 3~4다리 만나면서 돈 받는걸로 생활하는 '연애가 직업'인 사람들도 여기에 있습니다.
겁나 위험하죠 ㅋㅋㅋ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
첫댓글 포인트
첫 댓글을 작성하는 회원에게 최대 100포인트 이내에서 랜덤으로 첫댓글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지뢰폭탄 포인트
지뢰폭탄이 총10개 매설되어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여 지뢰폭탄을 발견하면 최대 500포인트 이내에서 랜덤으로 지뢰제거 보상포인트로 지급합니다.
행운 포인트
댓글을 작성하면 1% 확률로 최대 500포인트 이내에서 랜덤으로 행운의포인트를 지급합니다.